에스큐랩(SQLAB), 탈모에 신경 쓴 아이브로우 펜슬 선보여

라모드&메이트(Lamode&Mate)의 브랜드 에스큐랩(SQLAB)이 모발에 좋은 성분을 사용한 ‘SQLAB BEAN EYEBROW PENCIL’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유행에 맞춰 현대 트렌드를 연구하는 파트너라는 뜻을 가진 라모드&메이트는 현재 뷰티업계에 여러 가지 뷰티트렌드 솔루션을 제안하며, 색조 화장품 상품 기획 및 제안부터 피부개선 영양성분 조사 등의 업무를 맡고 있다.

SQLAB은 취합된 자료를 통해 더 좋은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론칭된 브랜드다. ‘Skin Quality LAB’의 약자인 SQLAB(에스큐랩)은 피부의 상태개선에 초점을 맞춰 사용자들이 트러블 걱정 없이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품질에 대해 집중하는 것을 의미한다.

SQLAB 측은 눈썹도 모발이라는 점을 인지하여, 이번 신상 아이브로우 펜슬에 검은콩과 카페인 추출물을 함유했다. 이에 시중의 제품들과는 다른 차별성을 갖고 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모발성장의 필수성분인 검은콩의 시스테인은 모발성장에 도움을 주고, 카페인 추출물은 노폐물 스케일링 및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탈모에 신경 쓰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스큐랩(SQLAB) 관계자는 “신 제품 아이브로우는 4각 단도 모양이 라인을 예쁘게 만들어주고 자연스러운 발색이 면을 채워주기 때문에 뭉개질 걱정이 없다.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프로패셔널한 눈화장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 제품은 워터프루프 성분이 함유되어서 메이크업 몇 초 후에 피부에 착색되므로 오랜 시간 동안 유지되며 땀이나 물로 잘 지워지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다. 더불어 내추럴브라운, 라이트브라운, 피넛브라운, 그레이브라운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고객들은 헤어스타일 또는 피부색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