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임희정·오지현·박현경, 파마리서치프로덕트와 서브 후원 계약

[마이데일리 = 이후광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를 대표하는 3인방이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후원을 받는다.

제약 바이오기업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KLPGA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지현(24, KB금융그룹), 임희정(20, 한화큐셀), 박현경(20, 한국토지신탁)과 서브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발표했다.

후원 계약을 체결한 세 선수는 올해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대표 브랜드 ‘리쥬란’ 로고가 표기된 의류를 착용하고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이를 홍보하게 된다.

오지현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리쥬란과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고 올 시즌이 더욱 기대된다. 작년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임희정은 "2020시즌부터 리쥬란과 함께 하게 돼 기쁘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리쥬란 제품을 통해 피부가 좋아지는 효과만큼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현경은 "평소에 좋아하던 리쥬란 후원을 받게 돼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좋은 성적과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관계자는 “KLPGA에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훌륭한 선수들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2020년 대회 개막이 지연되고 있지만 오지현, 임희정, 박현경 세 선수가 대회마다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하겠다. 특히 이러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선수와 기업 브랜드가 동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좌측부터 임희정-오지현-박현경. 사진 =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제공]

이후광 기자 backligh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