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코로나 19 확산 여파로 5월 콘서트 취소 "관람객+아티스트+스태프 건강 보호" [공식입장]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5월 콘서트를 취소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6일 "5월 9일(토)~10일(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 예정되어있던 '2020 MONSTA X WORLD TOUR IN SEOUL'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우려로 인해 취소되었음을 알린다"고 공지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지속적으로 확진자가 발생하는 가운데, 추가적인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 관람객과 아티스트, 스태프들의 건강 보호를 최우선으로 삼고자 부득이하게 서울 공연 취소를 결정한 점 양해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상황이 안정된 이후에 본 공연을 다시 개최할 수 있도록 상황을 주시하면서 새로운 서울 공연 일정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20년 5월 9일(토)~10일(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 예정되어있던 '2020 MONSTA X WORLD TOUR IN SEOUL'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우려로 인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속적으로 확진자가 발생하는 가운데, 추가적인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 관람객과 아티스트, 스태프들의 건강 보호를 최우선으로 삼고자 부득이하게 서울 공연 취소를 결정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추후 코로나19 상황이 안정된 이후에 본 공연을 다시 개최할 수 있도록 상황을 주시하면서 새로운 서울 공연 일정을 확보할 계획입니다. 추가로 결정되는 사항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 별도 공지하겠습니다.

몬스타엑스의 공연을 기대하며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취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