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부부의 세계' 김희애, 복수 위해 김영민과 맞바람…한소희는 박해준에 이별 선언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부부의 세계' 배우 김희애가 '빅픽처'로 극중 김영민과 맞바람을 피웠다. 한소희는 박해준에게 이별을 선언했다.

4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극본 주현 연출 모완일) 4회에서는 이태오(박해준)에게 복수하고 친구 손제혁(김영민)을 압박하기 위해 함께 호텔로 향한 지선우(김희애)의 모습이 그려졌다.

모친의 장례식이 끝난 뒤 이태오를 껴안은 지선우는 "이혼 준비를 남편이 눈치 채게 해선 안 된다"는 변호사의 조언에 따라 다정하게 연기했다. 여다경(한소희)과 이태오의 키스 장면을 떠올리며 불쾌해했지만 애써 키스를 나눴고 잠자리도 가지려 했다. 일부러 여다경 옆집으로 이사 간 민현서(심은우)에게 전화가 와 "(여다경과) 의심 없이 친해지고 있다"는 말을 들었다.

이어 여병규(이경영)는 앞서 지선우가 자신에게 이태오를 잘 봐달라고 했던 것을 기억하고 최회장(최범호)를 지선우 병원에 데려갔다. 그러나 지선우의 솔직한 진료로 친구의 외도가 들통 났고, 여병규는 실망감을 표했다. 그러나 지선우는 지지 않고 "딸 여다경에게 남자가 있는 것 같다"고 알렸다.

지선우는 이태오의 비서에게 "내가 그 날 밤 회사로 찾아간 이유를 알지 않냐"고 넌지시 물었지만 비서는 모른 척 했다. 민현서는 귀가 중 이태오와 여다경이 격렬하게 다투는 걸 목격했고 지선우에게 이를 전달했다.

지선우 덕에 최회장의 아내(서이숙)는 남편의 외도를 알게 됐지만 남자의 본능을 언급하며 "남자에게는 배설 그 이상도 아니다. 지금의 그 남자를 만든 건 나다"며 이혼을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지선우는 혼란스러워했다. 여다경의 연락을 기다리던 이태오는 지선우를 속이고 여다경의 집으로 향했고 민현서가 확인을 위해 집으로 갔다.

그러나 박인규(이학주)가 이를 목격하고 뒤따라왔고 여다경의 집 초인종을 눌렀다. 그 곳에서는 이태오가 나왔다. 지선우는 민현서와 연락이 되지 않자 이태오에게 전화를 걸어 안부를 물었고 "사랑해"라고 말했다. 여다경과 잠자리를 갖던 이태오도 "나도"라고 답했고 여다경은 화를 내며 나갔다.

분노한 지선우는 숨가쁘게 뛰었고 손제혁이 이를 보고 이태오의 외도 사실을 자신도 알고 있다고 밝혔다. 지선우는 이혼을 두고 갈팡질팡하는 자신의 속내를 고백했지만 술 제안은 거절했다. 박인규는 급기야 지선우를 병원으로 찾아와 돈을 달라고 협박했다. 손제혁은 지선우에게 꽃바구니를 보냈다.

고예림(박선영)은 여다경의 임신을 눈치 채고 "더 이상 입 다물고 있을 수만은 없다. 언니가 다 알면서도 모른 척 하고 있다는 생각 안 해봤냐"고 해 여다경을 긴장케 했다. "일찍 할머니 되기 싫다"는 엄마 엄효정(김선경)의 말도 거슬렸다. 지선우와 이태오 세 가족은 외식을 위해 레스토랑으로 향했다. 이 곳에서 엄효정과 여다경을 우연히 마주쳤고 지선우는 여병규 가족과 함께 식사를 제안했다.

지선우는 이태오의 가정적인 면모를 과시하며 여다경의 신경을 긁었다. 이태오는 아들과 먼저 자리를 떴다. 집으로 먼저 돌아온 여다경은 지선우에게 전화해 "입조심 좀 하라"고 분통을 터뜨렸지만 지선우는 태연하게 맞받아쳤다. 씩씩대던 여다경은 담배를 피우려 했지만 멈칫하고 버렸다.

이 때, 상처와 멍이 가득한 민현서가 여다경을 찾아왔다. 민현서는 아이를 지우기로 결정했다며 애아빠한테 맞았다고 털어놨다. 여다경도 "실은 남자가 유부남이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쏟은 뒤 지선우를 험담했다. 그러나 이 모든 대화는 지선우가 듣고 있었다.

손제혁은 술 한 잔하자고 연락했다. 지선우는 화려하게 치장하고 집을 나섰지만 이태오는 "좀 과하다"고 지적했다. 치장한 지선우를 본 손제혁은 반한 눈빛이었다. 그러면서 "남자는 두 종류가 있다. 바람피우는 남자와 들키는 남자다"고 말했고 이런 손제혁에게 지선우는 "본능은 남자에게만 있는 게 아니"라고 했다.

그러자 손제혁은 "알고 있었지. 내가 선우 씨 좋아하는 거. 그런데도 여길 나온 거고. 태오한테 이런 식의 복수도 괜찮지 않나. 거절해도 좋아"라고 말한 뒤 호텔 키를 건넸다. 지선우는 호텔 방으로 향했고 손제혁을 유혹, 잠자리를 가졌다. 고예림은 손제혁의 위치추적을 보며 괴로워했다.

잠자리가 끝난 후 지선우는 고예림에게 말하겠다고 협박하며 이태오의 자산 장부 모두를 내놓으라고 했다. 이 모든 건 지선우의 '빅픽처'였다. 이미 자신의 생일파티에서 키스를 나눈 여다경과 이태오의 영상을 환자로부터 수집했던 것. 여다경은 이태오의 집을 찾아와 "애 지웠다"며 이별을 고했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