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더쇼'서 집콕모드 즐기는 법 공개 '집돌이 인증'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집콕모드를 100%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31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는 평소 팬들 사이에서 집돌이로 알려진 강다니엘이 집콕모드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아낌없이 공개한다고 한다.

먼저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과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장비들(?)로 강다니엘표 클럽 오픈을 예고하며 초반부터 심상치 않음을 예고했다. 강다니엘의 집 버전 클럽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집콕 방법은 자신만의 비장의 무기라고 호언장담하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이라고 이야기 했다. 집콕모드의 하이라이트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멍뭉미 가득한 모습에 이어, 강다니엘은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타이틀곡 ‘2U’무대를 선보이며 청량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행복한 덕후를 위한 코너 ‘행덕라이브’에서는 역대급 콘셉트로 대세 걸그룹에 합류한 드림캐쳐가 출연해 후속곡 제목과도 같은 ‘Black Or White’ 콘셉트로 다크 캐쳐, 화이트 캐쳐로 나뉘어 상반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머리 뜯기 달인이라 불리는 지유의 다양한 머리 뜯기 시리즈는 물론, 여왕 수아의 쇼호스트 성대모사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 = SBS MTV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