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 쿠팡 로켓배송 입점 완료

오브맘코리아는 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이 지난 주 쿠팡 로켓배송에 입점하였다고 31일 밝혔다.

오브맘은 알프스 청정지역의 농장에서 친환경 풀을 먹여 자연방목으로 키운 젖소의 원유로 만든다. 여기에 불필요한 열처리과정을 최소화하고 산화를 막아 원유의 영양성분을 최대한 보존하는 원-다이렉트 프로세스(one-direct process)로 매일 새롭게 짜낸 신선한 원유의 맛을 담아냈다.

오브맘은 성장 단계별로 최적의 영양소와 소화 및 영양분 흡수를 돕는 성분을 배합하여 아이의 성장과 발육에 중점을 두었다. 초고온 순간멸균하여 테트라팩에 포장했기 때문에 온도 변화에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그래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여 외출 시에 특히나 빛을 발하기로 입소문이 나 있다.

오브맘은 개수에 따라 6개입과 24개입으로 나뉘고, 아이의 성장에 따라 1단계(0~6개월), 2단계(6~12개월), 3단계(12개월 이후)로 나뉜다. 기존 쿠팡 로켓배송에는 단계별로 6개입만 있었으나 이번에 24개입도 입점시켜 판매를 시작했다.

오브맘 관계자는 “오브맘 액상분유를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 판매 채널을 확대하였다.”며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보다 편하고 빠르게 오브맘을 만나시기를 바란다.” 고 입점 소감을 말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