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솔로 곡 '사랑, 하자'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엑소 수호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사랑, 하자 (Let’s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픈되어 화제다.

28일 공개된 수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사랑, 하자 (Let’s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따뜻하고 감성적인 곡의 분위기와 수호의 훈훈한 비주얼을 만날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오는 29일 0시에는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사랑, 하자 (Let’s Lov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도 추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모던 록 장르의 타이틀 곡 ‘사랑, 하자 (Let’s Love)’는 사랑을 표현하는 데 있어 서툴고 부족하지만 서로 용기를 내어 사랑을 하자는 내용의 가사와 수호의 부드러운 음색이 곡의 매력을 더한다.

수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 (Self-Portrait)’은 수호가 작사에 참여한 밴드 사운드 기반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3월 30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