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10000LAB COFFEE” 만랩커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버블티 출시 눈길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브랜드 ‘10000LAB COFFEE’가 기존 버블티를 업그레이드한 ‘흑당 4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메뉴는 △흑당 버블 콜드브루 라떼 △흑당 버블 인절미 라떼 △흑당 버블티 △흑당 버블 밀크티 이다.

4가지 메뉴 중 ‘흑당 버블 콜드브루 라떼’와 ‘흑당 버블 인절미 라떼’는 시중에서는 오직, ‘10000LAB COFFEE’ 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흑당 버블 콜드브루 라떼’는 100%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1 원두로 추출하여 향긋하고 깔끔하며 진하고 묵직한 흑당을 넣어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흑당 버블 인절미 라떼’는 19가지의 곡물을 사용하여 고소함을 올려주고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를 이룬 음료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고객들이 많이 찾고있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음료를 개발하기 위해 “10000LAB COFFEE” 는 고품질의 메뉴를 가성비로 풀어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메뉴 출시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최근에는 봄을 맞이해 딸기메뉴 4종을 출시하여 성황리에 판매중이며, 출시하는 메뉴마다 돌풍을 일으키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만랩 관계자는 “제품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카페 시장에 차별화된 스패셜티 원두 제공과 지속적인 R&D 투자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메뉴들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2018년 기업경쟁력지수 및 소비자 선호도 3개 영역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10000LAB COFFEE’는 큐그레이더가 엄선한 Q인증을 받은 우수한 품질의 스페셜티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면서 스페셜티 커피 시장의 선두로 자리잡는듯 하다. 이를 반증하듯 뛰어난 시스템 구축과 로스팅 기술까지 확보하여 국내를 넘어 호주 내 3개 지점을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2개를 추가로 오픈한다 향후”10000LAB COFFEE”의 성장이 귀추 되고 국내 커피 시장 또한 질적 성장을 기대해 본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