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슬, 영탁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커버 '센스 넘치는 개사'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가수 강예슬이 여자 버전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선보였다.

27일 강예슬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로트 가수 영탁의 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커버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강예슬 버전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커버 영상에는 야근 때문에 바쁘다며 전화를 끊은 남자친구를 위해 도시락을 들고 사무실을 방문한 강예슬이 그의 바람 현장을 포착, 분노를 표출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공개된 영상 속 강예슬은 다양한 장소를 오가며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예슬은 야근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도시락을 직접 싸며 설레어 하는 모습부터, 남자친구가 바람이 난 사실을 알게 된 후 분노를 폭발시키는 모습까지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구사하며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한다.

또한 야근을 핑계로 다른 여자를 만나는 남자친구 역할의 내레이션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훈훈한 외모와 자연스러운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호창이 까메오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가사 역시 깨알 재미를 더한다. 강예슬은 남성 버전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가사를 여성의 입장에서 재해석했고, 개사한 노랫말에는 “해산물은 싫다며, 알레르기 있다며, 그것 때문에 내 입맛 바꿔버렸는데 지금 네 입엔 왜 낙지가 춤을 추니? 댄싱퀸”이라며 ‘반전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내용이 더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 = 강예슬 유튜브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