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학 연기, 천재교육 ‘내신 꼭’으로 학습 공백이 아닌 집중의 기회로

전국 고등학교가 코로나19로 인하여 개학 연기를 결정했다. 이에 개학 연기를 학습 공백이 아닌 집중의 기회로 삼을 수 있다고 제시하는 천재교육의 ‘내신 꼭’이 출간과 동시에 주목을 받고 있다.

천재교육의 ‘내신 꼭’은 4주 완성 내신 대비 수학 문제집이다. 교과서 핵심 개념부터 대표 고등 기출, 그리고 실전 모의고사까지 시험 전 4주 커리큘럼으로 1등급 목표 고등 내신서이다.

천재교육의 ‘내신 꼭’은 내신에 최적화된 수학 문제집으로 교/강사 및 고등학생 모두에게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교사가 사용할 경우 전국의 모든 학교 시험을 분석하여 문제가 출제된 지역을 표기함으로써 다양한 문제를 파악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교과서를 기본으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수록하여 부교재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고등학생들의 경우 시험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개념과 유형으로 짧은 기간 동안 고효율의 학습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고등 기출문제, 예상 문제 등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는 문항 구성으로 시험에 나올 만한 문제만 담았다.

한편 ‘내신 꼭’의 집필진인 오종래 팀장은 스타강사 출신으로 대치동을 비롯한 서울 강남구 쪽에서 주로 강의를 진행해왔다.

오종래 팀장은 “공부를 열심히 하는데, 성적이 안 오르고 엉뚱한 방향으로 공부하는 것이 안타까워서 그것에 관한 책만 100여권 넘게 집필했고, 야심작으로 ‘내신 꼭’을 출간했다”며 “가장 중요한 문제, 꼭 풀어봐야 할 문제만 수록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어 “고등 내신을 준비할 때는 내신에 맞는 수학 문제집으로 시행착오 없이 빠르게 1등급 대비하십시오”라고 전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