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 젤위거 ‘주디’,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 등극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 ‘주디’가 개봉 이틀째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서며 개봉 신작의 자존심을 당당히 지켜냈다. 이는 꾸준한 예매율이 큰 몫으로 작용했다. 3월 23일(월)을 시작으로 개봉 신작 예매율 1위, 주요 극장 예매 사이트 내에서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현재는 전체 영화 예매율 1위 자리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주디’의 입소문은 가속화되고 있어 다가오는 주말 예매율과 박스오피스에서도 정상 자리를 굳건히 지켜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 19(이하 코로나 19)의 여파로 침체된 극장 상황 속에서도 ‘주디’를 선택한 실관람객들의 찐리뷰들이 눈길을 끈다.

'주디는 진심으로 무대를 사랑한 무대를 떠나서는 살 수 없는 천생 스타. 그녀의 이야기가 묵직한 여운이 남네요(롯데시네마 차*미)', '여우주연상을 받을 만 했던 연기에 몰입 했던 영화(롯데시네마 황*혜)', '그녀의 마지막 무대 Somewhere over the rainbow는 잊지 못할 공연이었다(롯데시네마 장*은)', '슬프고 아름다운 그녀 주디갈란드의 마지막 무대가 빛난영화(롯데시네마 최*윤)', '이시국에 국민들의 힘을주는 영화입니다(롯데시네마 김*진)', '주디 갈란드와 르네젤위거가 한몸같이 느껴졌다(메가박스 Flowerdog3**)', '가슴 아픈 인생을 살다 간 그녀에게 위로의 말을 해주고 싶네요..힘들었지?.이제 푹 쉬어...(메가박스 050110you**)', '외로워마요 주디 당신은 최고였어요(CGV 찡*)', '주디 당신을 기억해주는 사람들이 많았음을 조금의 위안을 삼으며 부디 하늘에선 행복하시길(CGV 와우**')', '하늘에선 편히 잠들고 맛있는거 많이 먹길 바랍니다(CGV 4차원***)', '그래 이런게 영화지..(CGV 숙자**)' 등 ‘주디’가 전하는 메시지에 감동하는 것은 물론 '주디 갈랜드'에게 위로를 전하기도 한 것.

이러한 진심이 느껴지는 실관람객들의 리뷰는 예비 관람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관람 가이드가 되어 ‘주디’는 꾸준한 입소문 릴레이와 함께 앞으로도 1위 자리를 이어 나갈 것으로 예측된다.

‘오즈의 마법사’의 영원한 도로시이자 할리우드 레전드 '주디 갈랜드'의 그 어느 때보다 뜨겁고 화려했던 마지막 런던 콘서트를 담은 영화 ‘주디’는 절찬 상영중이다.

[사진 제공 = 퍼스트런]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