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티오오), 순수+청량 유투피아 vs 다크+카리스마 디스투피아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TOO(티오오)가 상반된 콘셉트를 선보였다.

지난 26일과 27일 0시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 공식 SNS를 통해 1st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인(仁)’ 커버 이미지 2종이 모두 공개됐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 따르면 TOO의 이번 앨범은 ‘uTOOpia(유투피아)’ 버전과 ‘dysTOOpia(디스투피아)’ 버전, 총 2가지로 나눠져 있다. 유토피아와 디스토피아 안에 팀명 TOO를 삽입, TOO만의 표현 방식으로 세계관을 설정한 점이 인상적이다. 또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처럼 TOO 멤버들은 흑과 백의 패션과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상향 속 순수하고 청량함을 뽐내는 ‘uTOOpia’의 TOO와 불완전한 암흑 세계인 ‘dysTOOpia’ 속 TOO의 반전 매력을 모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REASON FOR BEING: 인(仁)’은 TOO의 ‘REASON FOR BEING’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Ten Oriented Orchestra’, 즉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한다는 그룹의 뜻처럼 앨범에서도 10명의 멤버들이 각각 자신만의 동양적 가치관을 표현하고 있다.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