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ITZY, NCT127 이기고 'WANNABE'로 1위…옹성우·강다니엘 컴백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걸그룹 있지(ITZT)가 보이그룹 NCT127을 꺾고 1위의 영광을 얻었다.

2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NCT127의 '영웅'과 ITZY의 '워너비(WANNABE')'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1위에 호명된 있지는 기쁜 기색을 드러내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리더 예지는 "오늘 이렇게 또 값진 1위를 주신 '엠카운트다운' 감사하다"며 "믿지(팬덤 명) 덕분에 좋은 상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서 너무 고맙다 얘기하고 싶다"고 팬들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예지는 "남은 활동도 좋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는 있지가 될 것"이라고 끝맺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엔 강고은, 강다니엘, 권순관, DONGKIZ, 드림캐쳐, VICTON(빅톤), 세정, 아스트로(ASTRO), About U(어바우츄), 엘리스(ELRIS), MCND, 예지(YEZI), 옹성우, 원어스(ONEUS), 정동하, K타이거즈 제로, 키썸, FAVORITE, 홍은기가 출연했다.

[사진 = 엠넷 방송화면 캡처]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