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하기미디어 측 "송하예 사재기 의혹 사실무근, 카카오톡 대화 내용 전혀 알지 못한다" [공식입장]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더하기미디어 측이 가수 송하예 사재기 의혹 관련 입장을 밝혔다.

더하기미디어는 26일 "금일 보도된 송하예 음원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은 소속사 측에서도 전혀 알지 못하는 내용임을 알려드리는 바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의 사재기를 의뢰하거나, 시도한 적조차 없습니다. 현재 전혀 사실 무근인 내용으로 계속되고 있는 사재기 의혹에 대해 당사는 심각한 명예훼손을 입고 있다"며 법적대응 의사를 밝혔다.

또한 "아티스트와 관련 어떠한 사재기 작업도 진행한 것이 없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력하게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지속적인 강경 대응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26일 SBS funE는 한 사재기 업체 A의 대표가 음원 차트에서 송하예의 곡 순위를 높이기 위해 사재기를 시도한 정황이 담긴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했다.

해당 대화에서 사재기 업체 A의 대표 김모씨는 "중간에 다른 가수 작업하기 애매해서 현 시간, 송하예 지니 36위, 멜론 73위 유지", "너무 힘들다. 이틀동안 잠도 못자고 하고 있다" 등의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재구성된 메시지에 따르면 김모씨는 해킹계정과 생성계정 수백개를 통해 작업을 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하 더하기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입니다.

현재 불거지고 있는 송하예 음원 사재기 의혹 관련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금일 보도된 송하예 음원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은 소속사 측에서도 전혀 알지 못하는 내용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사재기를 의뢰하거나, 시도한 적조차 없습니다. 현재 전혀 사실 무근인 내용으로 계속되고 있는 사재기 의혹에 대해 당사는 심각한 명예훼손을 입고 있으며, 이에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응할 것입니다.

아티스트와 관련 어떠한 사재기 작업도 진행한 것이 없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력하게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지속적인 강경 대응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