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말이 사실?' 휘성, 또 프로포폴 투약 의혹…진실은? [MD동영상]

'에이미(Amy Lee) 말이 사실?' 휘성(Wheesung), 또 다시 프로포폴 투약 의혹…진실은? [MD동영상]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수사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6일 조선일보는 사정기관 관계자의 말을 빌려 경찰이 휘성을 향정신성의약품인 수면 유도제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수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경찰은 최근 마약업자를 검거해 수사하는 과정에서 휘성이 프로포폴을 다량 투약했다는 진술 및 물증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휘성에게 조만간 구속 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휘성의 프로포폴 투약 의혹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휘성은 2013년 군 복무 중에도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은 바 있으며, 지난해 4월에는 에이미가 휘성과 함께 프로포폴과 졸피뎀을 투약했다고 폭로해 논란이 일기도 했다. 한편, 소속사 측은 경찰 수사와 관련해 현재 취재진의 연락을 피하며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수사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6일 조선일보는 사정기관 관계자의 말을 빌려 경찰이 휘성을 향정신성의약품인 수면 유도제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수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경찰은 최근 마약업자를 검거해 수사하는 과정에서 휘성이 프로포폴을 다량 투약했다는 진술 및 물증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휘성에게 조만간 구속 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휘성의 프로포폴 투약 의혹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휘성은 2013년 군 복무 중에도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은 바 있으며, 지난해 4월에는 에이미가 휘성과 함께 프로포폴과 졸피뎀을 투약했다고 폭로해 논란이 일기도 했다.

한편, 소속사 측은 경찰 수사와 관련해 현재 취재진의 연락을 피하며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 = 마이데일리DB]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