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사회적 거리두기 지적에 "프로불편러들"→남편 최동석에 불똥 [MD동영상]

박지윤, SNS에 여행 사진 올린 후 '사회적 거리두기 지적'에 "프로불편러들"→남편 최동석에 불똥 [MD동영상] 박지윤 전 KBS 아나운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을 무시한 채 SNS에 여행 인증샷을 올려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는 와중에 남편인 최동석 앵커에게 불똥이 튀었다. 최근 가족 나들이를 다녀온 박지윤은 자신의 SNS에 지인 가족과 함께 다녀온 여행 인증 사진을 올렸고, 이에 한 네티즌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적하자 박지윤은 "관광지를 돌아다니는 게 아니라 프라이빗 콘도에 저희 가족끼리만 있었다. 남편이 직장에 출근하는 것보다도 안전하다"라고 답글을 단 뒤 "요즘 이래라 저래라 프로 불편러들이 왜 이렇게 많아. 자기 삶이 불만이면 제발 스스로 풀자. 남의 삶에 간섭 말고"라며 불편한 기색을 내비쳤으며 SNS를 비공개 전환했다. 이번 일로 KBS 간판 앵커인 최동석 아나운서도 비난 여론을 맞았다. '뉴스9'의 앵커로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권고해 온 최동석인 만큼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했어야 하는 게 아니냐는 것. 더불어 박지윤-최동석 부부가 잘 알려진 인물인 만큼, 조심히 여행을 다녀올 수는 있어도 SNS에 인증샷을 게재하는 건 경솔했다는 지적이 이어졌다. 또 KBS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최동석 아나운서의 하차 요구가 빗발치고 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박지윤 전 KBS 아나운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을 무시한 채 SNS에 여행 인증샷을 올려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는 와중에 남편인 최동석 앵커에게 불똥이 튀었다.

최근 가족 나들이를 다녀온 박지윤은 자신의 SNS에 지인 가족과 함께 다녀온 여행 인증 사진을 올렸고, 이에 한 네티즌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적하자 박지윤은 "관광지를 돌아다니는 게 아니라 프라이빗 콘도에 저희 가족끼리만 있었다. 남편이 직장에 출근하는 것보다도 안전하다"라고 답글을 단 뒤 "요즘 이래라 저래라 프로 불편러들이 왜 이렇게 많아. 자기 삶이 불만이면 제발 스스로 풀자. 남의 삶에 간섭 말고"라며 불편한 기색을 내비쳤으며 SNS를 비공개 전환했다.

이번 일로 KBS 간판 앵커인 최동석 아나운서도 비난 여론을 맞았다. '뉴스9'의 앵커로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권고해 온 최동석인 만큼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했어야 하는 게 아니냐는 것. 더불어 박지윤-최동석 부부가 잘 알려진 인물인 만큼, 조심히 여행을 다녀올 수는 있어도 SNS에 인증샷을 게재하는 건 경솔했다는 지적이 이어졌다. 또 KBS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최동석 아나운서의 하차 요구가 빗발치고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