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TOO(티오오), '매그놀리아'부터 리메이크곡까지…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보이그룹 TOO(티오오)의 미니 1집 앨범 음원 일부가 전격 공개됐다.

23일 0시 티오오는 공식 SNS를 통해 1st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인(仁)’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게재됐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순수함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티오오의 재킷 이미지 촬영 현장이 그려졌고, 타이틀곡 ‘Magnolia(매그놀리아)’부터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신화, 동방신기, 태연 등과 작업한 타일러 샤미가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적 퀄리티를 높인 타이틀곡 ‘매그놀리아’는 트랩과 유로팝이 믹스된 강렬한 댄스곡으로, TOO 멤버들이 어떤 강렬한 퍼포먼스를 가미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펑키한 리듬과 심플한 악기 연주가 조화를 이루는 ‘오늘은 이만큼(Take It Slow)’, 미드템포의 팝 사운드 곡 ‘피어나(Don't Fear Now)’, TOO 멤버들의 음색이 돋보이는 R&B 장르의 발라드 ‘기억해요’, 1966년 발매된 슈프림스의 히트곡이자 1982년 필 콜린스가 리메이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TOO 버전의 ‘You Can't Hurry Love(유 캔트 허리 러브)’까지, 음원의 일부만 공개됐음에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티오오의 첫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인(仁)’은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