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템 아닌 필수템' 코로나19로 필수가 된 마스크 공항패션 [MD동영상]

'패션템 아닌 필수템' 코로나19(Corona19)로 필수가 된 마스크 공항패션(Mask Airport Fashion) [MD동영상]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멈춰진 기분이다. 대한민국 연예계도 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았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위해 각종 연예계 행사가 줄줄이 취소되거나 연기되고 있다. 이런 시국에 공항을 통해 출국과 입국을 하는 스타들의 마스크는 가장 눈에 띄는 변화이다. 사실 공항패션에서 마스크는 스타들의 피곤함을 가려주거나, 쌩얼을 가려주는 용도(?)로 주로 쓰였지만, 요즘은 필수 아닌 필수가 되어버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스크는 스타들의 예쁨과 잘생김을 가릴 수 없다는 게 포인트. 오늘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패션템' 아닌 '필수템'이 되버린 마스크 공항패션을 모아보았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멈춰진 기분이다.

대한민국 연예계도 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았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위해 각종 연예계 행사가 줄줄이 연기되거나 취소되고 있다.

이런 시국에 공항을 통해 출국과 입국을 하는 스타들의 마스크는 가장 눈에 띄는 변화이다. 사실 공항패션에서 마스크는 스타들의 피곤함을 가려주거나, 쌩얼을 가려주는 용도(?)로 주로 쓰였지만, 요즘은 필수 아닌 필수가 되어버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스크는 스타들의 예쁨과 잘생김을 가릴 수 없다는 게 포인트. 오늘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패션템' 아닌 '필수템'이 되어버린 마스크 공항패션을 모아보았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