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막내MC 전소미 밝힌 #공개연애 #결혼 #버킷리스트 [MD현장]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가수 전소미가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 MC 군단의 막내다운 패기와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와 함께 뜨거운 화제성에 걸맞는 지속적인 활약을 다짐, '부럽패치'로서 맡은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

13일 오후 MBC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생중계됐다. 방송인 장성규, 개그맨 장도연, 농구 감독 허재, 가수 라비, 전소미가 행사에 참석했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부럽지'는 연예인 커플의 리얼 러브스토리와 일상을 그리며 연애, 사랑, 결혼 전반의 생각을 담는 프로그램으로 가수 지숙·프로그래머 이두희, 이원일 셰프·김유진 PD, 탤런트 최송현·다이버 이재한 커플이 출연한다.

이날 전소미는 "배우는 느낌으로 보고 있다. 버킷리스트를 채워나가고 있다. 굉장히 뿌듯하다"고 첫 방송 모니터링 소감을 전했다.

"미혼자로서 세 커플의 어떤 모습을 중점적으로 보고 있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는 "최송현 커플을 보고 '저것도 연애에 포함되는구나' 싶었다. 애교 섞인 말투도, 스킨십도 많은데 결혼을 안 해도 할 수 있는 행동이라는 걸 느꼈다. 둘의 케미를 중점적으로 보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장성규가 가요계 공개 커플 현아·던을 섭외하고 싶다고 밝힌 뒤 "아이돌은 어떻게 연애하는지 너무 궁금하다"고 기대감을 내비치자 전소미는 "아무도 모르는 커플이 있지 않을까에 한 표를 던져본다. 자연스럽게 괜찮을 것 같다"며 화끈한 입담을 뽐내 웃음을 유발했다.

공개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털어놓은 전소미다. 그는 "이제 스무 살이어서 일에 몰두하겠다. 연애 생각 안 한다. 공개 연애를 편하게 할 수 있는 시대가 왔으면 한다"면서도 "원래 목표가 스물일곱 살에 결혼하는 거였다.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결혼이 쉬운 것만은 아니라고 느꼈다. 인생을 바꾼 프로그램이다. 30대 초반 결혼을 목표로 하고있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전소미는 MC를 맡게돼서 영광이라며 "프로그램을 사랑하며 진행하겠다"고 무한애정을 과시, 앞으로 펼칠 존재감에 기대감을 더했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

[사진 = MBC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