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양치승 측, 갑질 논란에 "3년 전 합의 끝난 일"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방송인 겸 트레이너 양치승이 갑질 의혹에 휩싸였다.

8일 한 네티즌은 페이스북을 통해 양치승 관장에 대한 폭로글을 게재했다. 그는 지난 2016년 겪은 일임을 밝히며 "첫 출근하는 날 제가 낯설어 어버버하고 있으니 관장이 구석진 곳으로 부르더라. 온갖 욕설을 하면서 '하기 싫으면 집에 가라'고 하시던 거 기억한다. 거기 근무 중이던 트레이너 형 한 분이 제게 오더니 '관장님이 욕을 많이 하긴 하는데 다 친근함의 표시라며 사실 너 오기 전에도 여러 명이 그거 못 견뎌서 나갔다'고 저보고 견뎌보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네티즌은 "그런데 점점 감정 기복이 심해지면서 제 행동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안 들면 '너 내가 이 피트니스 업계 전부 안다'고 '내가 너에 대한 이야기나 여기 떠나서 다른 어딜 가도 다 알 수 있다'고 협박도 했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네티즌은 근로계약서도 작성하지 않았다며 "욕설과 협박을 견디지 못할 거 같아 3~4일 만에 그냥 연락 없이 출근 안 했다. 일한 날만이라도 돈을 달라고 했더니 연락을 전부 받지 않았다"고 했다.

글 말미 네티즌은 "그런 사람이 인성 좋은 척하며 TV에 나오는데, 잊고 지내려고 해도 안 될 것 같아 큰 마음 먹고 올린다"며 '사기꾼', '양치승관장', '임금체불'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양치승 측은 9일 마이데일리에 "3년 전에 일어난 일이다. 이미 합의가 다 끝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특별한 추가 입장은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양치승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성훈의 트레이너로 등장했으며, 현재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 중이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