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VVIP를 위한 명품아파트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모델하우스 오픈 후 관심 집중

고흥 남계택지지구에 첫 선을 보이는 명품 아파트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가 지난 2월 28일(금) 모델하우스를 오픈 후 주말 내내 방문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고흥군은 노후 주택이 많은 곳으로, 신축 아파트에 대한 니즈가 높았던 곳이다. 이에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고흥 첫 택지지구인 남계택지지구에 들어서는 명품아파트로서 모델하우스 오픈 전부터 높은 주목을 받아왔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고흥군청 바로 앞에 위치해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고흥군뿐만 아니라 인근 주민들에게도 관심도가 매우 높았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실수요자들의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 A•B 타입 총 220세대로 조성되며, 전 세대 4Bay 4Room 혁신평면 설계로 조망권, 채광, 통풍이 원활하며 넓은 실내 공간 및 편리한 동선을 자랑한다. 가변형 벽체, 알파룸 선택형 설계를 도입해 가구별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평면 설계가 가능하다.

단지 앞에는 고흥군청이 위치해있으며 인근에 고흥읍사무소와 법원, 하나로마트, 공용터미널, 고흥전통시장 등 편의시설이 있어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더불어 고흥동초, 고흥여자중, 고흥중, 고흥고, 고흥산업과학고 등도 인접해 있어 학세권 프리미엄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주거공간 ‘안전성’ 측면도 빼놓을 수 없다. 내진 설계 1등급 및 에너지 효율 1등급으로 한 단계 높은 주거공간의 품격을 완성시켰다. 커뮤니티 시설과 주차장, 복도 등에 태양광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설치를 통해 전기와 가스, 수도 사용량 등을 실시간 파악할 수 있다.

각 세대는 에어샤워 시스템과 각 방 공기 청정 환기가 가능한 시스템이 구축되어 미세먼지 차단에 효과적이며, 월패드를 통한 홈네트워크 설계를 통해 효율적인 세대 관리가 가능하다. 주거공간 외에도 날씨에 영향 받지 않는 편리한 지하주차장, 전기차 자동차 충전소, 백화점식 주차관제 시스템, 친환경 마감재, LG창호 적용 등은 명품 아파트로서의 모습에 마침표를 찍는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관계자는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명품 설계와 다양한 시스템에 만족했다. 또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부담을 덜 수 있어 더욱 관심도가 높았다.”라고 방문객 반응을 전했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모델하우스는 전남 고흥권 고흥읍 등암리 1684에 위치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버모델하우스도 확인할 수 있다.

청약은 한국감정원 인터넷 청약 사이트인 ‘청약home’을 통해 청약 가능하며 3월 9일 인터넷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3월 10일 1순위 청약, 3월 11일 2순위 청약이 예정되어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