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제이앤스타 "더로즈 전속계약 위반? 사실무근…일방적인 해지 통보"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밴드 더로즈가 소속사 제이앤스타컴퍼니에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한 가운데, 소속사가 이를 반박했다.

제이앤스타컴퍼니는 28일 오후 공식입장을 내고 "현재 더로즈 멤버 김우성, 박도준, 이재형, 이하준은 소속사를 상대로 정산금 미지금, 신뢰관계 파탄, 전속계약 위반 등을 이유로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하며 법적 대응을 하고 있다"며 계약 위반은 사실무근이라고 강조했다.

소속사는 "당사는 해외투어와 공연, 방송 등 모든 연예 활동에 관한 내용과 일정을 사전에 더로즈에게 충분히 공개하고 협의해왔으며, 연습 및 메이크업 일정도 충분히 협의하며 모든 일정을 소화해왔다"며 "전속계약 전체 기간의 정산자료를 더로즈에게 제공했고 자료수령 사실도 서면으로 확인받았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에 당사는 나쁜 선례를 남기지 않도록 필요한 모든 법적, 사실적 조치들을 취하기로 결정했다. 위약벌 및 손해배상 청구, 형사책임까지 검토 중"이라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앞서 한 매체는 이날 더로즈가 제이앤스타컴퍼니에 정산금 미지급, 신뢰관계 파탄, 전속계약 위반 등을 이유로 계약 해지를 요구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4인조 밴드 더로즈는 지난 2017년 8월 싱글 1집 '쏘리(Sorry)'로 데뷔했다.

[사진 = 제이앤스타컴퍼니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