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강다니엘의 단독 리얼리티…'안녕 다니엘' 3월 4일 첫 방송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리얼리티로 팬들을 찾는다.

26일 SBS 미디어넷의 신규 채널 SBS FiL(에스비에스 필) 측은 "국민 아이돌 강다니엘의 이름을 내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안녕, 다니엘'이 3월 4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안녕, 다니엘'은 강다니엘이 킨포크 라이프(자연 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양식) 중시하는 미국 포틀랜드로 떠난 여행 리얼리티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강다니엘은 카페에 앉아서 냅킨에 뭔가를 적으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여행을 떠난 미국 포틀랜드의 야경을 직접 촬영하며 비글미를 자랑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강다니엘은 '안녕, 다니엘'을 통해 감성과 예술의 도시 포틀랜드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교감하고 좋아하는 것에 마음껏 도전하며 진정한 강다니엘 찾기에 나선 모습을 선보인다. 데뷔 후 처음으로 아이돌의 짐을 벗고, 25세 청년으로 펼치는 나 홀로 여행에서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생생한 날것의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안녕, 다니엘'은 3월 4일 오후 7시 첫 방송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SBS FiL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SBS MTV에서는 7일 오후 7시 방송 이후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에 만날 수 있다.

[사진 = SBS 미디어넷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