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코로나19로 인한 무관중, 아쉽지만 안전이 최우선" [MD동영상]

MCND Castle J (캐슬제이) "코로나19로 인한 무관중, 아쉽지만 안전이 최우선" [MD동영상] 그룹 MCND가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에서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점에 대해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날 캐슬제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오늘 쇼케이스도 그렇고 앞으로 음악방송 활동때도 관객분들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굉장히 속상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아티스트들과 팬분들의 안전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쉬워도 후회없는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MCND가 보여주고자 하는 음악과 무대, 스타일까지 모두 담은 앨범으로, 신인의 패기로 똘똘 뭉친 MCND의 강한 자신감을 담았다. 27일 온라인 발매, 3월 2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그룹 MCND가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에서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점에 대해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날 캐슬제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오늘 쇼케이스도 그렇고 앞으로 음악방송 활동때도 관객분들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굉장히 속상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아티스트들과 팬분들의 안전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쉬워도 후회없는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MCND가 보여주고자 하는 음악과 무대, 스타일까지 모두 담은 앨범으로, 신인의 패기로 똘똘 뭉친 MCND의 강한 자신감을 담았다. 27일 온라인 발매, 3월 2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