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MCND, 퍼포먼스 맛집 열렸다 '아이스 에이지' 첫무대 [MD동영상]

'데뷔' MCND, 퍼포먼스 맛집이 열렸다 '아이스 에이지(ICE AGE)' 첫무대 [MD동영상] 그룹 MCND가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아이스 에이지(Ice Age)'의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MCND가 보여주고자 하는 음악과 무대, 스타일까지 모두 담은 앨범으로, 신인의 패기로 똘똘 뭉친 MCND의 강한 자신감을 담았다. 27일 온라인 발매, 3월 2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그룹 MCND가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아이스 에이지'의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가 보여주고자 하는 음악과 무대, 스타일까지 모두 담은 앨범으로, 신인의 패기로 똘똘 뭉친 MCND의 강한 자신감을 담았다. 27일 온라인 발매, 3월 2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