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몬스터 ‘톳토너’, 패키지 리뉴얼 출시 및 기념 할인 이벤트

오는 3월 4일 오후 1시까지 40% 할인

세라젬헬스앤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몬스터(BELLAMONSTER)’는 인기제품인 ‘톳토너’의 리뉴얼 케이스를 선보이며 리뉴얼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벨라몬스터의 시그니처 제품 톳토너는 청정 지역 완도의 톳추출물과 미역귀추출물이 각 35%이상이 포함되어 피부진정에 매우 효과적이다. 특히 5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추가 함유로 보습 효과를 높였으며, 민감성 피부와 악건성 피부, 손상 받고 거칠어진 피부,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더욱 효과적인 제품으로 출시됐다.

특히, 톳토너는 지난해 기초화장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여러 브랜드에 대한 과감 없는 리뷰로 시청자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 베스트 제품으로 소개되며 재조명 받은 바 있다.

해당 크리에이터는 “톳토너는 보습력이 좋고, 제형은 끈적임이 아닌 적당한 점도를 가진 촉촉한 제형이다”라며 “미네랄이 풍부한 해조류 성분으로 진정에도 좋은 효과가 있으며 흡수가 좋아 토너 단계에서 충분히 흡수시키면,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최적화된 가능한 토너”라고 리뷰했다.

리뉴얼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늘 26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3월 4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40% 할인된 가격인 11,4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