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ON', 5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주요 차트 장악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타이틀곡 '온(ON)'이 주요 음원사이트 1위를 모두 휩쓸었다.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타이틀곡 '온'은 오늘 오후 7시 기준으로 멜론, FLO,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5개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또, 멜론, FLO,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5개 음원사이트에서 타이틀곡을 비롯한 수록곡 모두가 상위권에 진입하며 주요 차트를 장악했다.

특히 '온'은 멜론에서 1시간 만에 123,489명의 이용자 수를 기록하며 2017년 2월 멜론 차트 개편 이후 역대 최다 이용자 수를 기록하며 신기록을 세웠다. '온'은 방탄소년단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진정성을 가득 담은 곡으로, 대규모 세션과 함께 녹음한 UCLA 마칭 밴드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노래이다. 주어진 길을 운명으로 받아들이고 계속해서 전진하겠다는 방탄소년단의 다짐이 담겨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 발매 후 첫 TV 프로그램으로 미국 NBC 유명 모닝 토크쇼 '투데이 쇼(TODAY SHOW)'에 출연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