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횟수 2000만 돌파, 디데이앱 ‘더데이비포(TheDayBefore)’ 10주년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2000만 사용자가 선택한 자타공인 디데이 어플 1위 ‘더데이비포(TheDayBefore)’가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첫 디데이앱으로 출시된 ‘더데이비포’는 국내 스마트폰 보급 초기에 출시해 현재까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표적인 앱으로 MAU를 200만 이상 기록하며 현재까지도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Google Play best of 2018의 ‘올해를 빛낸 인기 앱’에 노미네이트되며, 국내 대표 디데이 어플로 자리 잡고 있는 ‘더데이비포’는 현재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를 지원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에는 스페인어까지 지원 예정이며 계속해서 다양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확대 지원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에 이용자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데, 특히 100일 등 기념일 자동 계산 기능과, 위젯 지원, 스토리 기록과 같은 기능으로 커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이번에 진행하고 있는 10주년 기념 이벤트는 2월 17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당첨자는 10주년 당일인 3월 4일 발표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금수저(1돈), 계절밥상 평일 저녁/주말 2인, 롯데시네마 2인 영화관람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페레로로쉐 초콜릿이 준비되어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한 팔로우, 태그 이벤트 상품으로는 벤튼 화장품 패키지, 파리바게뜨 케이크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더데이비포 앱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