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메시같은 세계적인 선수들과 경기, 엄청난 기회" [MD동영상]

'스페인 行' 기성용(Ki sung yueng) "메시(Messi)같은 세계적인 선수들과 경기, 엄청난 기회" [MD동영상] [마이데일리 = 인천 김정수 기자] 축구선수 기성용이 21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스페인 1부리그(라 리가)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이날 기성용은 "어릴 때부터 꿈꾸던 무대였다. 계약기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프리미어리그에 진출했을 때보다 더 설레인다. 20대 초반의 나이는 아니지만 도전할 수 있어 행복하다. 나에게는 의미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또 프리메라리가에서 메시 같은 세계적인 선수들과 경기하는 것에 대해선 "기대된다. 프리미어리그에 처음 갔을 때보다 더 기대된다. 어릴 때부터 좋아하는 리그였고 내가 좋아하는 팀들도 많이 있다. 그런 선수들과 경기하는 것은 나에게는 엄청난 기회"라고 답했다. 한편, K리그 복귀가 무산된 기성용은 스페인 1부 리그 클럽과의 계약 협상 마무리와 메디컬 체크를 위해 스페인 바로셀로나로 출국한다.기성용 "메시같은 세계적인 선수들과 경기, 엄청난 기회" [MD동영상] [마이데일리 = 인천 김정수 기자] 축구선수 기성용이 21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스페인 1부리그(라 리가)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이날 기성용은 "어릴 때부터 꿈꾸던 무대였다. 계약기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프리미어리그에 진출했을 때보다 더 설레인다. 20대 초반의 나이는 아니지만 도전할 수 있어 행복하다. 나에게는 의미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또 프리메라리가에서 메시 같은 세계적인 선수들과 경기하는 것에 대해선 "기대된다. 프리미어리그에 처음 갔을 때보다 더 기대된다. 어릴 때부터 좋아하는 리그였고 내가 좋아하는 팀들도 많이 있다. 그런 선수들과 경기하는 것은 나에게는 엄청난 기회"라고 답했다. 한편, K리그 복귀가 무산된 기성용은 스페인 1부 리그 클럽과의 계약 협상 마무리와 메디컬 체크를 위해 스페인 바로셀로나로 출국한다.

[마이데일리 = 인천 김정수 기자] 축구선수 기성용이 21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스페인 1부리그(라 리가)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이날 기성용은 "어릴 때부터 꿈꾸던 무대였다. 계약기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프리미어리그에 진출했을 때보다 더 설레인다. 20대 초반의 나이는 아니지만 도전할 수 있어 행복하다. 나에게는 의미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또 프리메라리가에서 메시 같은 세계적인 선수들과 경기하는 것에 대해선 "기대된다. 프리미어리그에 처음 갔을 때보다 더 기대된다. 어릴 때부터 좋아하는 리그였고 내가 좋아하는 팀들도 많이 있다. 그런 선수들과 경기하는 것은 나에게는 엄청난 기회"라고 답했다.

한편, K리그 복귀가 무산된 기성용은 스페인 1부 리그 클럽과의 계약 협상 마무리와 메디컬 체크를 위해 스페인 바로셀로나로 출국한다.

[사진 = 인천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