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드라큘라' 서현 "1년반만의 드라마, 내 연기의 강점은 '진정성'"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겸 배우 서현이 연기에 임하는 자세를 말했다.

JTBC 드라마 페스타 '안녕 드라큘라'(극본 하정윤 연출 김다예) 제작발표회가 14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서현은 "'시간' 이후 1년 반만의 드라마다. 이번 작품에서도 너무 좋은 배우, 제작진을 만나서 촬영 하는 동안 행복했다. 이렇게 작품을 할 때마다 에너지를 얻고, 배우는 점이 많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서현은 "내 연기의 강점은 진정성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연기를 할 때 만들어진 감정이 아닌 내 내면에서 나오는 감정을 담아서 연기를 하고 싶다고 생각을 한다. 이번 작품에서도 최대한 그렇게 하려고 노력을 했다"고 고백했다.

'안녕 드라큘라'는 인생에서 가장 외면하고 싶은 문제와 맞닥뜨린 사람들의 성장담을 담는다. 총 3개의 옴니버스로 구성된 '안녕 드라큘라'는 엄마에게 무조건 져 온 딸 안나(서현)와 딸한테만은 확실히 이겨온 엄마 미영(이지현),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인디밴드 보컬 서연(이주빈), 금수저 지형(서은율)과 눈칫밥 먹으며 자라온 아이 유라(고나희)의 특별한 우정 이야기가 어우러진다.

총 2부작으로 구성된 옴니버스 드라마 '안녕 드라큘라'는 오는 17일과 18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