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더쇼' 여자친구, '교차로' 음악방송 첫 1위…"초심 잃지 않겠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1위를 차지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에선 에버글로우 'DUN DUN, 여자친구 '교차로', 이달의 소녀 'So What'이 1위 후보에 올라 맞대결을 펼쳤다.

이날 1위에 호명된 주인공은 여자친구였다. 여자친구는 "7개월 만에 컴백이었는데 많이 사랑해주신 버디 분들 감사하다"며 "초심 잃지 않고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교차로가 선택의 기로 앞에서 갈등하는 소녀의 마음을 담은 노래인데, 더 집중해서 노래하겠다"는 다짐도 전했다.

여자친구의 신곡 '교차로'는 아름다운 선율을 바탕으로 강렬한 스트링 사운드(String Sound)와 신스(Synth)의 반전이 돋보이는 댄스 곡으로, 멈출 것인지 아니면 건너갈 것인지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며 소녀의 복잡한 감정을 상징적으로 나타낸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가비엔제이, 보이스퍼, 골든차일드, 이달의 소녀, 드림노트, VERIVERY, EVERGLOW, OnlyOneOf, H&D(이한결, 남도현), ANS, 2Z, 김희진, 다크비(DKB), 시그니처, 에피소드 등이 출연했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