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공식인증몰 베스트렌탈샵, 정수기 최대 22만원 할인효과와 2+1 사은품까지 특가 프로모션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삶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가전에 대해 2월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LG정수기렌탈, 엘지안마의자렌탈, 엘지스타일러렌탈 등 케어솔루션 신청 시 사은품 1+1+1 와 함께 최대 47개월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엘지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WD503AS / WD503AW / WD303AP / WD303AS / WD303AW 모델은 2월을 맞아 요금 6개월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사용할수록 요금 할인이 적용되어 사용 4년차엔 5000원 할인, 5년차엔 10000원 할인이 적용되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좌우 180도, 상하 10cm 무빙이 가능한 상하좌우 무빙 출수탭이 적용된 엘지정수기렌탈은 인기가 많다.

LG스타일러렌탈 시 미세먼지 시즌 패딩, 코트도 걱정없이 매일 씻어 입는 것이 가능하다. 렌탈 요금에 포함된 주기별 케어솔루션 방문 서비스로 급수 및 배수통 교체, 토탈 클리닝 서비스 등 가전에 맞는 관리 서비스를 받는다.

LG인덕션렌탈은 케어솔루션 요금 무료 10개월이 적용된다. 강한 화력의 인덕션과 다양한 용기로 이용이 가능한 하이라이트가 병합된 모델로 이용자에 상황에 맞는 제품 렌탈이 가능하다. 엘지인덕션렌탈 케어솔루션 서비스로 3년 이용 차에 상판 무상 교체를 받아볼 수 있다.

식기에 묻은 음식물과 기름을 고온 세척으로 말끔하게 세척해주는 엘지 식기세척기렌탈은 신혼 부부 혼수가전 및 이사가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식기세척기렌탈은 요금이 3개월 무료가 되며, 맨해튼 미드나잇 모델은 요금 6개월 할인된다. 디오스식기세척기렌탈 시 프로쉬 전용 세제가 증정된다.

LG공기청정기렌탈은 기존 화이트 색상 17평형, 19평형, 30평형 모델에 이어 미세먼지공기청정기 렌탈의 수요가 대폭 증가해 추가로 실버 색상의 19평형 (AS190DNFR), 30평형 (AS300DNFR) 뉴메탈샤인 컬러 모델이 런칭되었다. 엘지공기청정기렌탈 시 30평형은 10개월간 렌탈 요금이 무료이다.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 탈취와 공기중의 부유하는 털 제거가 강화된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펫이 새로 런칭되어 많은 펫팸족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엘지렌탈샵 공기청정기렌탈은 방문 시 마다 극세필터 무상교체, 토탈 클리닝 서비스와 제품 점검 등 전문가가 진행하는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공기청정기렌탈은 렌탈 요금별로 관리 주기 선택이 가능하다. 퓨리케어공기청정기 렌탈 시 6단계 토탈 케어 플러스 필터가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스모그 & 알러지 유발물질, 생활냄새 등을 제거한다.

새롭게 출시된 LG건조기렌탈은 최대 6개월 무료 혜택이 있다. 히트펌프 제습건조로 옷감 손상이 적게 빨래 건조가 가능하며, 먼지를 털어내는 엘지건조기렌탈의 콘덴서 자동 세척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및 10년 무상보증이 적용되어 더욱 향상된 성능으로 새롭게 출시된 ALL NEW 트롬 건조기의 렌탈을 시행했다.

LG가전렌탈 공식인증몰인 베스트렌탈샵에서는 LG정수기렌탈, 엘지안마의자렌탈을 비롯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1+1+1 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물걸레청소기, 스팀다리미, 에어프라이어, 쿠첸 밥솥, 로봇청소기 등을 비롯한 100여종의 사은품 중에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LG정수기렌탈과 비롯한 프로모션,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LG전자렌탈샵, LG안마의자렌탈, 정수기공기청정기렌탈과 관련한 모든 문의사항은 네이버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 을 검색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문의를 할 수 있다. 홈페이지 내 대표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홈페이지 내 실시간 상담 팝업 등을 통해 1:1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