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아내' 이은혜 누구? #레이싱모델 출신 #명품 비주얼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가수 노지훈(30)의 아내인 모델 이은혜(33)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노지훈은 6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1대1 데스매치에서 아내를 향한 진심을 담아 가수 김정수의 '당신'을 열창했다.

노지훈은 절절한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귀를 사로잡았고, 가수 김수찬을 꺾고 승리를 차지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이은혜와 아들 이안 군의 일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10년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노지훈은 2년 뒤 미니앨범 '더 넥스트 빅 띵(The Next Big Thing)'으로 정식 데뷔했다. 2013년에는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황태자 루돌프 역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범위를 넓혔으며, 지난해 레이블 마스터피스를 설립하고 싱글앨범 '손가락하트'를 발매, 트로트에 도전했다.

2011년 F1 코리아 그랑프리 그리드걸로 데뷔한 레이싱모델 출신 이은혜는 지스타 웹젠, 서울모터쇼 등에서 활동했다. 2015년 제4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올해의 모터스포츠 최우수모델상, 이듬해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맥심 K모델 어워즈 레이싱모델상을 수상했다. 약 2년 전에는 인터넷 개인방송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뿐만 아니라 172cm의 큰 키와 화려한 외모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고 있다. 이은혜는 2018년 노지훈과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결혼 1년 만에 이안 군을 품에 안았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은혜 인스타그램]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