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젯' 하정우 "김남길과 연기, 코믹 절제하느라 힘들었다" [MD동영상]

'클로젯(The Closet, 2020)' 하정우(Ha jung woo) "김남길(Kim Nam gil)과 연기, 코믹 절제하느라 힘들었다" [MD동영상]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CGV에서 진행된 영화 '클로젯'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배우 하정우가 극 중 김남길과의 호흡에 대해 말했다. 이날 하정우는 "둘 다 활달한 편이라서 코미디 같은 밝은 장르에서 만났더라면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었을 텐데 하는 마음도 있었다"며"웃음기 없는 영화라서 (코믹적 요소를) 절제하느라 힘들었다"라고 말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 이나(허율)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 나선 아빠 상원(하정우)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 경훈(김남길)이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월 5일 개봉.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CGV에서 진행된 영화 '클로젯'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배우 하정우가 극 중 김남길과의 호흡에 대해 말했다.

이날 하정우는 "둘 다 활달한 편이라서 코미디 같은 밝은 장르에서 만났더라면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었을 텐데 하는 마음도 있었다"며"웃음기 없는 영화라서 (코믹적 요소를) 절제하느라 힘들었다"라고 말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 이나(허율)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 나선 아빠 상원(하정우)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 경훈(김남길)이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월 5일 개봉.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