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새별, '한 겨울 밤의 별' 추가 공연 확정 "특별 게스트는 박원"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가수 박새별이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

29일 안테나에 따르면 박새별의 정규 3집 발매 시리즈 콘서트 '한 겨울 밤의 별'의 추가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앞서 오픈한 양일간 두 회차의 콘서트가 팬들의 사랑 속에 매진되면서 추가 공연이 결정됐다.

이에 따라 박새별의 '한 겨울 밤의 별'은 오는 2월 22일과 23일은 물론 21일에도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가 공연의 티켓은 31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가 공연과 함께 또 하나의 특별한 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박원이 '한 겨울 밤의 별'에 게스트로 함께하는 것. 2013년 박새별 콘서트 '한 가을 밤의 별 2013'의 게스트였던 박원이 이번 콘서트에도 참여해 깊은 감성의 밤을 선사할 계획이다. 박새별의 2집 수록곡 '세상의 모든 인연', 3집 수록곡 '다 좋아'의 피처링에 참여했던 만큼 두 사람의 깊은 인연에 눈길이 모인다.

새로이 진행되는 박새별의 '한 겨울 밤의 별'은 올해로 다섯 번째 치러지는 공연이자, '한 가을 밤의 별 2013' 콘서트 이후 7년 만에 개최하는 시리즈 공연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벌써부터 긴 활동 공백기 동안 단독 콘서트를 염원해왔던 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고 있다.

한편 박새별의 '한 겨울 밤의 별' 추가 공연 티켓은 오는 31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안테나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