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함소원 시母, 동생에 3억 빌려주고 한국으로 가출…함소원 '당황'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함소원의 시어머니가 동생에게 돈을 빌려준 뒤 한국으로 가출했다

2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는 아버지와 싸우고 한국에 온 시어머니의 모습이 그려졌다.

함소원과 진화가 다툰 다음 날, 갑작스럽게 시어머니가 찾아왔다. 진화의 어머니는 함소원에게 "한국에 오래 있으려고 한다"고 고백했다. 알고 보니 시어머니는 아버지와 싸운 뒤 아버지 모르게 한국에 온 것.

시어머니는 함소원에게 "네 시아버지 너무 짜증난다. 내가 동생한테 돈 좀 빌려줬다고 싸웠다"고 사건의 전말에 대해 이야기했다.

함소원은 "얼마나 빌려줬냐"고 물었고, 시어머니는 "한국 돈으로 3억 원 정도다. 막내가 집을 산다고 했다"고 답했다.

"아버지와 상의는 하고 빌려주신 거냐"는 물음에 시어머니는 "그렇다"며 "'돈이 어디 있어서? 진짜 당신 돈이냐'라며 화를 버럭 내더라. 그래서 나도 열받았다. 너무 짜증난다"며 분노를 표출했다.

이어 함소원은 "만약 이모님이 돈 빌리고 못 갚으면 어떡하냐"고 질문했다. 시어머니는 "우리가 남도 아니고. 한국에 왔으니 스트레스 좀 풀고 싶다"고 털어놨다.

[사진 = TV조선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