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오브 프레이' 마고 로비 "여성들로 이뤄진 액션 영화 적어…꼭 참여 원했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마고 로비가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감독 캐시 얀)에서 선보이는 할리 퀸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시사회 및 라이브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캐시 안 감독, 배우 마고 로비, 저니 스몰렛, 엘라 제이 바스코,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등은 영국 현지서 화상 연결을 통해 국내 취재진과 만났다.

할리 퀸 역의 마고 로비는 이날 "첫 번째 할리 퀸 연기를 했을 때 이 캐릭터와 사랑에 빠졌다. 또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보여준 모습 이외에도 보여드릴 수 있는 게 더 많을 거라고 본다. 훨씬 더 연약한 상태를 보실 수 있을 거다. 할리 퀸이 광적이고 독특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출한다. 하지만 조커와 결별한 이후로 상당히 마음이 힘들고 극복하고 있는 상황이다"고 말했다.

이어 "세계에 홀로 나와 독립적인 여성으로 살아가고자 한다. 처음에는 성공적이지 못하다. 그러나 점점 커다란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다른 사람들과 힘을 합치고 버즈 오브 프레이를 결성한다. 정말 재밌고 와일드하고 짜릿한 경험이다. 또 할리 퀸은 신뢰할 수 없는 화자다. 계속해서 바뀌고 변덕이 심하지 않나. 저는 이 역할을 계속 연기하고 싶었다. 또 여성들로만 이뤄진 액션 영화를 많이 못 보기 때문에 꼭 참여하고 싶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2020년 DC 코믹스의 첫 주자인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조커와 헤어지고 자유로워진 할리 퀸이 빌런에 맞서 고담시의 여성 히어로팀을 조직해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솔로 무비로 오는 2월 5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