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다비치 이해리, 신곡 '우는 법을 잊어버렸나요'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 이해리가 신곡 '우는 법을 잊어버렸나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해리는 먼지 쌓인 공방에서 감정적으로 메말라 버린 모습을 연기한다. 쉽게 으스러지는 시든 꽃잎처럼 이해리 역시 금방이라도 무너질 듯 위태로운 모습이다. 이와 함께 '세상 가장 소중한 사람이 그대라는 것을 그대가 알고 있잖아요'라는 노랫말이 공개,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이해리의 따뜻한 목소리가 긴 여운을 선사한다.

이해리의 새 미니앨범 'from h'는 솔로 아티스트 이해리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우는 법을 잊어버렸나요'를 비롯해 '지금', '이 노래', '견애 차이', '사랑은 어디로 간 걸까', '나만 아픈 일'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이 가운데 이해리는 '이 노래'와 '견애 차이'를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한층 풍부해진 감성 전달력으로 위로와 안식을 선물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우는 법을 잊어버렸나요'는 일상에 지친 모든 이들을 위한 이해리만의 따뜻한 감성 발라드로, 가장 소중한 것은 자기 자신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이해리는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에 28일 청음회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가장 먼저 신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해리의 새 앨범 'from h'는 29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