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홍현희, 다이어트 선언→파격 비주얼로 시선 강탈…전현무 "'매드맥스' 같아"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개그맨 홍현희가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25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시댁에 방문해 남편 제이쓴의 어머니와 열띤 호흡을 보이는 개그맨 홍현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현희는 독특한 마사지 밴드를 얼굴에 착용하고 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새해 첫 번째 목표가 다이어트다. 본격적으로 뺄 거다. 나는 음력으로 산다. 이제는 피할 곳이 없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운동기구 차에서 하려고 다 시키지 않았냐. 스트레칭 너무 안 하지 않냐"라고 말하더니 돌연 차에서 스트레칭을 해 웃음을 더했다. 매니저도 "누나랑 일하고 나서 5kg는 쪘다. 옷들이 다 작아지고 있다"고 토로했다.

또 홍현희는 "나도 점점 큰 사이즈로 이쓴이 옷만 입게 된다"고 공감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전현무는 "집에 가서 영화 '매드맥스' 봐야겠다"라고 농담했다.

그럼에도 매니저는 "이번엔 누나가 정말 턱선, 뱃살 중심적으로 빼려고 하더라. 식단 조절도 들어갔다. 많이 줄이려고 안 먹고 있다"고 강조해 기대를 높였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