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름의 희열'→'엑시트'까지…명절 흥 더할 KBS 특집 예능 [설특집]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KBS가 설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우리 민족의 운동 씨름부터 신명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무대까지 명절의 흥과 재미를 더해줄 프로그램들을 알아봤다.

▲ 명절에는 우리 전통 운동!…'씨름의 희열 비하인드 대방출'

'씨름의 희열 비하인드 대방출'에서는 '태백에서 금강까지-씨름의 희열'(이하 '씨름의 희열) 뒷이야기와 체급별 대표 선수들이 시청자들의 궁금증 해결에 나선다. '씨름의 희열 비하인드 대방출'은 1부는 태백급 선수 박정우, 손희찬, 노범수, 허선행이 등장하는 '태백의 희열', 2부는 금강급 선수 이승호, 임태혁, 최정만이 등장하는 '금강의 희열'로 구성됐다. 본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미공개 영상과 선수들의 코멘터리로 꽉 채워 약 100분 동안 씨름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4일 오전 11시 KBS 2TV 방송.

▲ '음치는 없다 엑시트', 스타들의 음치 탈출기

'음치는 없다 엑시트'는 연예계 대표 음치 스타들과 국내 최고 실력파 가수들이 1대 1 맞춤 트레이닝을 통해 음치 탈출에 도전, 탈바꿈한 실력으로 경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음치 스타로는 배우 김응수, 소유진, 이미도, 이혜성 KBS 아나운서, 공부의 신 강성태가 출연한다. 여기에 가수 홍경민, 김태우, 홍진영, 황치열, 노라조 음치 탈출을 돕는다. 출연자들의 케미와 함께 보여줄 기적의 무대가 기대를 모은다.

24일 오후 5시 45분 KBS 2TV 방송.

▲ 정주행 준비 완료!…'동백꽃 필 무렵' 전편 방송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전편을 시청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동백꽃 필 무렵'은 주연부터 조연까지 출연 배우들이 모두 빛이 났다. 주인공인 사랑스러운 동백 역의 공효진, 촌므파탈 용식 역의 강하늘은 달달한 로맨스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종렬(김지석), 향미(손담비), 정숙(이정은), 필구(김강훈), 흥식(이규성) 등 역시 반짝였다.

'동백꽃 필 무렵'은 25일 오후 2시 15분부터 1, 2, 3회 연속 방송되고, 26일 오후 1시 15분부터 4, 5, 6회가 연속 방송되어 1회부터 40회까지 정주행 할 수 있도록 재구성됐다.

▲ '2020 대한민국 가수 대축제', 명절 분위기 더한다

'2020 대한민국 가수 대축제'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KBS 대표 음악 프로그램 6개가 뭉친 자리로, '전국노래자랑', '가요무대', '열린음악회', '뮤직뱅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축제의 장에는 이미자, 이자연, 정훈희, 남진, 설운도, 이자연, 인순이, 노사연, NCT드림, 김태우, 노라조, 육중완밴드, 알리 등 정상급 가수들이 총출동해 명절 분위기를 더한다. 여기에 배우 이덕화가 진행을 맡아 원조 국민 MC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26일 오후 5시 30분 KBS 1TV 방송.

[사진 = KBS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