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NEW 뮤즈를 맞춰라’…광고 인증샷 이벤트

<광고 인증샷 이벤트 (사진 제공=셀리턴)>

셀리턴의 새 뮤즈 맞추는 ‘광고 인증샷 이벤트’… ‘LED마스크 모델 사인본’ 증정으로 소비자 이목 집중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대표이사 김일수)이 내달 21일까지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뮤즈 이민호와 함께한 새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며 풍성한 혜택을 담아 마련됐다. 이민호, 박서준, 강소라의 친필 사인이 담긴 213만원 상당의 셀리턴 플래티넘(3대) 뿐 아니라 이민호 친필 사인(5장), 메가박스 영화관람 티켓(100매)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TV, 유튜브, 지하철 스크린, 매거진 등 일상생활 속에서 접한 셀리턴의 새 광고를 사진으로 찍고 셀리턴의 새로운 모델 이름을 포함한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25일에 발표한다.

광고 인증샷 이벤트와 더불어, 피부 전문 상담사와 일대일 뷰티 카운셀링 기회를 제공하는 ‘완성맞춤 카운셀링’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완성맞춤 카운셀링’ 이벤트는 총 5명을 선발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213만원 상당) 득템 기회와 함께 피부 전문 상담사를 통해 일대일 피부 고민 상담을 진행하는 뷰티 카운셀링 서비스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뷰티 카운셀링 서비스는 셀리턴이 2020년 야심차게 기획하고 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피부 진단 테스트 뿐 아니라 피부 탄력, 피부톤 등 개인별 피부 고민에 대해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으로 올해 상반기 중에 프로그램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 분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물할 예정이다.

‘완성맞춤 카운셀링’ 이벤트는 2월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셀리턴 관계자는 “셀리턴의 새 TV광고는 새 뮤즈인 이민호씨와 더불어 박서준, 강소라씨가 함께 출연해 블록버스터급 광고 영상으로 기대를 모으며 SNS채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올 한해 동안 차별화된 제품과 우수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고객 접점 채널에서 고객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