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보다 웃기다!"…'히트맨' 권상우x허성태·정준호x이지원, 케미 ↑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영화 '히트맨'(감독 최원섭) 속 배우 권상우와 허성태부터 정준호와 이지원에 이르기까지 전작에 이은 두 번째 만남으로 남다른 연기 시너지를 예고하는 배우들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이다.

지난해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을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극장가를 사로잡았던 권상우와 허성태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호흡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신의 한 수: 귀수편'에서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 뛰어든 귀수와 이길 때까지 집요하게 판돈을 올리는 부산잡초역으로 만나 숨 막히는 대결을 펼쳤던 이들은 이번 '히트맨'에서도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그려내며 극의 강렬한 긴장감을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과거 전설의 암살요원이었으나 현재는 술김에 국가 1급 기밀을 그려버린 짠내 폭발 웹툰 작가 준과 그런 준을 일급 반역죄로 쫓는 국정원 냉혈보스 형도로 각각 분한 권상우, 허성태는 코믹부터 액션까지 아우르는 극강의 케미를 펼쳐내며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명품 드라마 'SKY 캐슬'의 정준호와 이지원이 합세해 역대급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KY 캐슬'을 통해 늘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엄격한 인물 강준상 역으로 활약한 정준호와 그의 딸이자 어른들 앞에서도 주눅 들지 않는 귀여운 반항아 강예빈을 맡은 이지원은 통통 튀는 상극 케미를 완성하며 극에 감초 같은 재미를 더해낸 바 있다. 이처럼 남다른 부녀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했던 정준호와 이지원은 '히트맨'에서 전작과는 또다른 매력을 예고한다.

이번 작품에서 준의 의젓한 딸 가영으로 분해 권상우와 부녀 호흡을 맞춘 이지원은 암살요원 시절의 준을 혹독하게 훈련시킨 국정원 악마교관 덕규를 나무라는 등 정준호와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이들의 숨겨왔던 코믹 시너지가 한껏 발산될 것으로 예고되는 가운데, 정준호는 '히트맨'으로 재회한 이지원에 대해 "연기자로서의 성숙한 자질과 자세를 가지고 있어 앞으로 대성할 배우라 생각한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아 스크린에서 이어질 특별한 케미를 더욱 기대케 한다.

오는 22일 개봉.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