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설렘 유발하는 화보 비하인드 컷…리엔케이 뮤즈로 공식 행보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전속모델인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화보에서 이민정은 A급 컷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여신 같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단아함, 화사함이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화보를 찍을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리엔케이 측에 따르면, 이번 화보 촬영은 대표 제품인 셀 투 셀 에센스를 메인으로 진행됐다. 클로즈업 컷에서도 잡티 없이 밝고 환하게 빛나는 이민정의 피부를 통해 100만 개 리얼 셀의 강인한 생명력과 피부가 단단해지고 환해지는 느낌을 생생하게 담았다.

이민정은 깨끗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동안 연예인이자 뷰티 아이콘이다. 외적으로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내적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겸비한 배우로 인정받으며 1대 고현정, 2대 최지우, 3대 김성령에 이어, 리엔케이만의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지키는 4대 뮤즈로 선정됐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배우로써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가면서 세월이 지나도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 이민정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추운 겨울날 장시간 이어진 화보 촬영에도 불구하고 이민정은 지친 기색 없이 오히려 밝은 에너지로 현장의 스텝들을 격려하는 프로 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브랜드 콘셉트도 완벽하게 소화했다”라고 말했다.

리엔케이는 세포과학의 기술을 담은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여성 피부의 아름다움을 지켜 주고자 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담고 있다. 특히, 리엔케이의 오랜 연구와 노력으로 탄생한 셀 투 셀 에센스는 100만 개의 리얼 셀을 담아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개선, 속탄력, 속미백 등 7가지 피부 변화를 이끌어 내는데 도움을 준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