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어떤 날엔' 음원차트 상위권 싹쓸이…신흥 OST 강자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가수 김재환이 가창한 케이블채널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어떤 날엔'이 주요 음원차트를 장악했다.

20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벅스, 지니, 소리바다, 지니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김재환의 '어떤 날엔'이 상위권에 안착했다. 특히 지니와 소리바다에서 각각 2위를 차지,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어떤 날엔'은 남성듀오 10CM, 여성듀오 다비치, 가수 백예린, 윤미래를 잇는 '사랑의 불시착' 다섯 번째 OST로, 피아노와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감미로운 발라드곡이다.

그간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보좌관', SBS 드라마 '배가본드' 등 수많은 OST를 발표한 김재환은 극에 몰입감을 더하는 절절한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어떤 날엔'을 통해 믿고 듣는 OST 강자 반열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를 지키다 사랑에 빠지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극비 로맨스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CJ ENM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