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리버스’ 2020년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프로모션, 전문가다운 설계로 고객만족실현!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전문브랜드 ‘인리버스’가 2020년 신차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리버스는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사 유일무이하게 전직원이 메이저 렌트/리스사 실무경력이 있는 전문법인이다.

인리버스 전문가는 메이저 실무경험(프로모션 상품을 직접 기획, 대여료 산출시스템 개발, 고객사에 대한 심사를 직접 진행, 10여년 동안의 그룹사부터 법인, 개인/개인사업자 관리)을 토대로 차량을 구매, 대여하는 렌트사/리스사의 전략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사의 입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으며, 첫 상담시부터 마지막 차량 계약종료시까지 모두가 만족하는 관리 노하우를 축척하고 있다.

저신용자부터 대형법인,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인리버스 컨설팅은 차별화된 컨설팅과 만족도 높은 가격을 자부한다.

특히, 업계최초로 불필요한 상담없이 필요한 정보만으로 최적의 가격을 선보이는 시스템으로 고객사의 시간적인 효율성까지도 생각한다.

인리버스는 장기렌탈 전업사 및 카드사 등 20여개 장기렌트/리스사 견적을 경력전문가가 세심하게 분석한 최적 가격으로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알기 쉽게 신차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를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고 있어 신규고객 유치와 기존고객 재계약이 활발하다.

이번 2020년 프로모션은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전차종 기존가 대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되며, 인기특가 프로모션으로는 국산차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쉐보레, 르노삼성, 쌍용, 수입차로는 벤츠, BMW, 볼보, 아우디 등이 있다.

서울 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제주 전국 어디든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견적 및 차량 구입 상담을 신청하면 ‘인리버스’ 전문가들이 견적부터 계약, 출고까지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있어 지역에 관계없이 이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리버스’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언제든지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