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입학준비, 와이즈캠프 '예비초등과정' 무료체험 신청 시 학부모 가이드북 제공

아이가 어린이집에 처음 갈 때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다. 이제 3월이면 우리 아이들 역시 인생 첫 사회생활을 경험하게 된다.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되면 하루 종일 선생님의 케어를 받았던 어린이집, 유치원과는 달리 어린 자녀가 스스로 모든 것을 해결해야 하는 것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염려가 되는 건 바로 교과 공부일 것이다. 특히 국어의 경우, 한글 책임 교육이 더욱 확대되며 저학년 때부터 효과적인 한글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 지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다.

이에 비상교육 와이즈캠프에서는 예비초등과정을 오픈해 예비 초등 아이들이 효율적으로 초등학교 입학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예비초등과정의 전 학습은 노래, 동화, 애니메이션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이루어져 흥미롭게 학습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의 예비초등과정은 국어, 수학, 영어, 바슬즐, 동화 등에 대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여 학교 공부 과정을 재밌고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국어는 한글 깨치기, 낱말 익히기, 문장 만들기,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학, 영어는 익히기, 알파벳 송 등 자율적인 공부 방법으로 아이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공부에 대한 학습을 유발하도록 구성됐다. 또한 아이가 학습에 부담을 가지지 않는 선에서 기존 10주 학습 과정을 14주로 확대하여 오픈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또한 학교 교육뿐만 아니라 다양한 특별활동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예비 초등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공룡 퀴즈, 상식 퀴즈, 자리 익히기 기능이 포함된 타자 학습 콘텐츠 등도 더했다.

와이즈캠프를 한 번도 이용해보지 않은 가정을 위해 ‘초등학교 입학준비 특약처방’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청 시에는 10일 무료체험과 함께 입학준비의 모든 것이 담긴 부모님 가이드북, 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이 특별 제공된다.

신규 정회원 가입 시에는 빅토리아프렌즈 가방 세트 혹은 비상교육 도서 ‘기똥찬 남매의 어쩌다 과학모험’ 8권 세트, 듀오백 학생용 의자 등의 한정 혜택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국내 교육업계 최초로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적용한 ‘개뼈노트’를 오픈하여 복잡한 개념도 그림을 통해 직관적인 개념으로 이해하고, 체계를 세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듣고, 보고, 문제를 푸는 기존의 수동적인 스마트 학습 방식과는 달리 스스로 개념을 구조화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말하기(녹음), 그리기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내가 그린 개뼈노트를 다른 친구들과 공유하는 ‘개뼈세상’ 메뉴를 통해 동일한 개념을 다양하게 판별하는 눈을 키우고, 표현력과 창의력도 기를 수 있다.

와이즈캠프 예비초등과정 및 개뼈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