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 학점은행제로 승진부터 취업까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경영학, CPA 등 학점은행제를 통한 빠른 학위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경영학은 기업 경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과 마케팅, 회계, 재무관리, 인사관리, 경영정보 등 각 분야의 관리 기술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는 학문이다. 경영학 학위 취득 후에는 다양한 직업군에 취업할 수 있으며, 승진 시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에듀윌은 학점은행제를 통한 경영학 학위 과정을 선보였다. 에듀윌의 학점은행제 경영학 과정은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또한 대학 대비 최대 2년 이상 짧은 준비기간과 저렴한 수강료로 경영학 학위 취득이 가능해 인기를 얻고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경영학 학점은행제 과정에서 총 21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경영정보시스템(MIS)과 경영학개론을 포함한 전공필수 9과목과 경영통계학, 광고학 등이 포함된 전공선택 12과목을 마련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경영학 학위과정을 수강신청하면 한국 직업 능력 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45개의 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성적 우수 장학생 및 복지 장학생 등 다양한 장학제도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매 차시 6과목 이상 수강 시 에듀윌 자격증/공무원 과정 20% 할인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