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믿어주는 사람들에게, 더 잘하려고요"…NCT 재현, 너의 미소가 달콤한 커피 [화보]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NCT 멤버 재현의 화보를 패션잡지 엘르가 17일 공개했다.

엘르는 "촬영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재현의 순간을 담았다"며 "평소 휴식을 취할 때도 커피를 마시거나 집에서 음악을 듣곤 한다는 재현은 '사실은 가만히 있는 것보다는 부지런히 움직이는 걸 좋아하는 성격'임을 덧붙였다"고 전했다.

지난해 NCT 127의 멤버로 월드 투어 'NEO CITY-The Origin' 활동을 활발하게 펼친 재현은 바쁜 일상에 대한 질문에 "이토록 다양한 도시를 자주 오가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없는 경험"이라며 "최대한 그 나라의 문화를 보고 오려고 한다. 공연을 하다 보면 문화는 달라도 사람들이 비슷한 것에 공감하고 환호한다는 것을 느낀다"고 답했다.

"정말로 나를 믿어주고 내가 믿는 사람들에게 더 잘 하려고 한다. 서로를 진심으로 대하면 그 마음은 전달된다고 믿는다. 누군가에게 조언을 하기보다는 옆에 함께 있어 주면서 이야기를 들어주는 편"이라며 대인 관계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엘르 2월호에 실렸다.

[사진 = 엘르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