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산호 "2월에 아이 태어나…일 많이 해야해" 깜짝 고백 ('배틀트립')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김산호가 팔불출 '자식바보'를 예약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에는 지난 해 4월부터 10월까지 방송된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주인공인 배우 이영은, 이채영, 김산호, 김사권의 대만 화롄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각각 팀을 나눠 여행을 떠난 이영은, 이채영과 김산호, 김사권이 화롄의 근교 소도시인 이란과 타이동까지 섭렵했다고 전해져 금주 방송에 기대감이 더욱 상승한다.

특히 김산호가 2월 중에 부모가 된다는 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자식바보'의 면모를 드러내 이목을 끈다. 이날 타이동의 초록목장에 간 김산호, 김사권은 소원을 들어준다는 황금소를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황금소의 뿔을 세 번 만지면 소원이 이뤄진다는 말에 두 사람은 앞다투어 황금소의 뿔에 손을 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산호는 "정성스럽게 해야 된다"며 두 손으로 간절하게 뿔을 매만지더니 이어 "저는 2월에 아이가 태어나기 때문에 작품 많이 해야 된다"며 두 눈까지 꼭 감고 소원을 빌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터트렸다. 이후 김산호는 어느 코스를 가던 곧 태어날 첫 아이를 생각하는 자식바보 면모를 드러내 모두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김산호는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친한 동생인 김사권과 함께 사전 답사한 느낌이다. 나중에 꼭 다시 가족과 함께 갈 것이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김준현 또한 김산호가 설계한 코스마다 "애들이 데려가면 난리 나겠다"라며 보는 내내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이에 '자식바보' 김산호, 김준호가 모두 만족한 타이동 여행이 담길 본 방송에 기대감이 한껏 상승된다.

1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

[사진 = KBS 2TV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