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연 남편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 더블에스지컴퍼니와 계약 체결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이 더블에스지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늘(6일) 더블에스지컴퍼니는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더블에스지컴퍼니 측은 “앞으로 재즈 피아니스트로서의 연주 활동과 더불어 대중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가온은 서울대 작곡과 졸업 후 버클리 음대와 NYU에서 재즈 피아노를 전공했으며, 미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다 지난 2008년 귀국해 국내 활동을 시작했다.

첫 번째 앨범 ‘Un/Like The Other Day’를 통해 한국 재즈 씬에서 조명을 받았고, 이후 예술의 전당 최초 기획 재즈 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가온은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치유의 음악을 통해 대중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또한, 꾸준한 음반 활동뿐만 아니라 방송 프로그램, 콘서트 등을 통해 재즈라는 장르를 대중들이 더 쉽고 많이 접할 수 있게 꾸준히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김가온은 배우 강성연의 남편으로 지난 2019년 tvN 예능 프로그램 ‘따로 또 같이’에 출연해 동갑내기 7년 차 현실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가온과의 계약 소식을 알린 더블에스지컴퍼니는 배우 남다름, 장희원, 임세찬, 장예슬, 이경민과 가수 천단비, 뮤지션 최문석 등이 속해 있다.

특히, 최근 배우 박철민과 김원해의 합류소식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제공= 더블에스지컴퍼니]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